컨테이너가 국내 건축 트렌드를 이끌고 있어 화제다.최근 들어 저렴한 비용,비교적 빠른 건축 소요기간,자유로운 이동성 등의 장점이 많이 어필되며 도시미학의 신선함을 불어넣는 주체로 사랑받고 있다.
TV정보 프로그램에서 컨테이너 건축 요령 및 사례 등이 연이어 소개되며 관련 업계의 규모도 갈수록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.특히 내·외부 디자인이나 공정을 취향과 개성, 그리고 지형에 맞게 바꿀 수가 있어 그 수요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.
컨테이너 하우스 제작 및 판매 기업 모딕컴퍼니는 대구시 달서구 달구벌대로에 자리잡고 있으며,새로운 주거문화의 혁신을 이끌며 최근 헤럴드경제‘고객감동 브랜드 대상’에 선정됐다. 세계적인 디자인,최고의 PM, 설계,건설,컨설팅,높은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.
전원주택,농가주택,카페 등 전국 어디든 건축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컨테이너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디자인 컨테이너 건축물 제공하는데 앞장서고 있다.
특히기존 업체들과는 차원이 다른 디자인을 표방하고 있는 것은 물론 주거용,사무실,상업용,대형프로젝트 등 디자인 견적 및 상담 각 분야별 전문가들을 통한 상담부터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시공이 가능한 업체다.
권태구 모딕컴퍼니 대표는 “컨테이너 건축물에 새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노력 중이다. 모두가 부담없고 혁신적인 건축을 구축할 때까지 최선을 다할 예정”이라고 밝혔다.
http://heraldk.com/